관공서에 안마시술소?충북도교육청 안마방 설치 논란

하지만 2013년 6월 25일, SBS '현장21'이 "연예병사인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세븐이, 불법 안마 시술소에 방문해 17만원을 지불했다"는 내용을 보도하면서, 엄청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세븐. "용기있는 발언"이나 "연예병사 폐지보다는 구조적으로 잘못된 것을 개선해야 할 것 같다" 긍정론과 함께 "불법인 안마방 갔다온 게 자랑이냐","같은 연예인이라고 무조건 옹호한다"는 비난이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구글 한국사이트 초기 화면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구글닷컴()에서는 이 조차도 없다.

 

'이슈','연재' 구독물 중 가장 인기 있는 구독물을 보여드립니다.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이 모든 사실은 3년 전 당시 국방부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한달 여 조사한 결과,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있어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외에 다른 혐의가 없음을 밝혔다”고 강조했다. 주경찰서는 안마방에서 업주를 폭행하며 난동을 부린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싸늘한 누리꾼들의 반응에, 그녀의 연예계 복귀는 현재까지도 불투명한 상황이다.

 

어떤 면에서는 바로 이러한 가격차이가 이들이 일반여성임을 증명한다고 볼 수 있다. 현재 이 업소는 섹티즌들 사이에서 ‘초이스안마방’이라는 신조어로 불리고 있다. 도대체 이 업소는 어떤 형태로 불법적인 성매매를 하고 있는 것일까.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대중이)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게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저는 사실이 아닌 부분을 적극적으로 나서 해명하지 않고 안일하게 넘어갔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 망설였다”고 입을 열었다. A씨가 결혼 생활 5년간 100만 원만 생활비로 쓰고 나머지는 남편이 관리한 것과 관련, 변호사는 “이혼한다고 해서 남편한테 줬던 돈 그대로를 돌려받거나 내 월급 통장에서 남편이 써버린 돈을 다시 다 돌려받겠다라는 개념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여자들은 안친하면 안만나지만 남자들은 안친해도 동기라면 가끔은 연락은 합니다만 이경우도 안친하면, 연말 모임이나 동기결혼식등 이런 모임만 만나서 놀지 따로 자주만나서 노는 경우는 역시나 성향이 맞는친구들끼리라고 합니다. 유성구 보건소 관계자는 “일부 안마시술소가 신고되지 않은 안마방을 운영한 게 발견돼 확인과정을 거쳐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라며 “업주가 출입을 제한하고 신고시설 외에 확인을 거부했던 공간까지 합동점검을 통해 드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성매매 피해여성 5명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로 이달 초 실업주가 구속된 봉명동의 D안마시술소도 3층에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을 운영했었다. 대피 계단에 물건을 쌓아놓거나 대피유도등에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 등 소방분야에서도 상당수 안마시술소가 적발됐다. 그러면 PC방 갔는데 나는 컴퓨터 안 썼다, 이런 거랑 비슷하게 느껴지는 해명이기도 한데. 영창도 갔었고 연예병사들이 가서 일반 숙소에 묵으면서 술도 자유롭게 마시고 했던 것들이 국민들이 봤었을 때는 왜 군대에 가는데 저들은 저런 특혜를 받는가라는 지탄을 받았고 그것 때문에 결국 말씀을 하신 것처럼 연예병사 제도도 없어졌는데.

 

경찰조사결과 이 안마시술소는 ‘위장문’을 이용해 비밀방을 만든 뒤, 한 사람당 16~18만 원을 받고 성매매를 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시각장애인인 A씨가 이른바 ‘바지사장’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실제 사장을 검거하기 위해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이 13일 이영학 사건에 대한 수사를 마무리하고, 최종 수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언론은 ‘아직 남겨진 의혹’이 있다며 여러 보도를 내놓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실한 추정을 선정적인 문구로 포장하는가 하면, 범죄에 사용된 약물의 구매 정보를 소개하는 등의 문제 보도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어 그는 "‘관련 당사자들에게 사실관계를 추가로 확인하는 등 공정한 조사 절차를 진행하겠다’는 공언과 달리 영진위는 주요 당사자 중 하나인 내게 사실 확인을 요청한 바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영진위의 사실 관계 확인 조사 결과에 관한 사건 당사자들의 반응은 여전히 해소되지 않는 물음으로 남는다. 영진위가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라고 표현한 김정석 사무국장의 전북독협 법인카드 내역서를 은 단독으로 입수했다. 내역을 살펴보니 김정석 사무국장이 지난 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은 사실과 달랐다.

 

경찰이 지난 5월부터 성매매업소 특별단속에 나서면서 서울 강남의 이른바 잘나가는 안마방 10곳이 추가로 문을 닫게 됐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학교 200m 안 성매매 업소는 철거할 수 있다는 학교보건법 등이 확대 적용되면서 아예 철거가 가능해졌습니다. 어제는 배우 송윤아 씨가 SNS에서 자신의 심정을 담은 글을 올렸다는 그런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생각해 봤죠. 가수 세븐 씨가 그간 말하지 못했던 답답한 심정을 SNS를 통해서 털어놨다는 얘기인데 일단 그 답답한 심정이 생기게 된 원인, 바로 2013년 군 복무 중에 발생한 안마방 사건이죠. 한 수사과 형사는”윤락 수사는 결과에 비해 과정이 너무 힘들다”며 “표적수사도 거론되는 등 신경이 쓰이고 실제로 절도범이나 관리조폭을 잡는 것이 인사고과 반영 점수도 높아 경찰들 대부분이 신경 윤락 단속을 기피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귀띔했다.

 

3일(현지시간) BBC, AP, CNN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디샤주 최고위 공무원인 프라디프 제나는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여객열차 2대와 화물열차 1대가 충돌했다면서 이번 사고로 현재까지 시신 233구를 수습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부상자는 최소 900여 명에 달한다며 구조작업을 위해 의사 100명 이상, 구급차 200대 이상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철도 당국은 한 열차의 객차 10~12대가 탈선했고, 이 객차 일부가 인근 선로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대단한 여행가를 꿈꾸던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다.”TV에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을 보면 ‘여행하면서 돈도 벌고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곤 한다. 또 약 10여분 만에 불법행위 없이 환불을 해 나왔으며, 사건 당일 앞서 방문했던 두 곳의 마사지 샵은 건전한 마사지샵이었다고 주장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임상길 부장검사)는 26일 안마시술소에 여 종업원 수십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로 박 모씨를 구속기소하고 동업자 이 모씨 등 5명을 불구속 기소했다. 상추는 "무슨 일이 있어도 만기전역을 하리라 마음먹고 의무심사 신청을 하지 않고 물리치료와 재활을 하면서 퇴원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오피 오피스타 오피스타후기 오피스타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관공서에 안마시술소?충북도교육청 안마방 설치 논란”

Leave a Reply

Gravatar